본문 바로가기

the car

BMW M340i 온라인 단독 출시

BMW M340i 온라인 단독 출시

 

 

세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BMW에서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영맨을 통해서 차를 구입하는 시대는 점점 지나고 있습니다.

 

디지털이 아날로그를 지배하고 있는 지금 2020년에 점점 오프라인 매장을 줄어들고, 여러 자동차 브랜드에서 온라인 주문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BMW는 단연 돋보적인데요, 지난해 12월 첨으로 BMW 샵 온라인을 오픈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선택할 수 없는 스페셜 컬러, 스페셜 트림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미 뉴 1 시리즈 퍼스트 에디션, 뉴 X6 퍼스트 에디션, M5 컴페티션 35주년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었습니다.

 

BMW 코리아에서도 수입사 설립 25주년을 기념하며 M340i 인디비주얼 에디션, M340i 투어링, m235i 그란 쿠페 등 한정판 모델을 매달 25일 오후 2시 25분에 선착순으로 25대씩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M340i 퍼스트 에디션은 한정판을 암시하는 듯한 디자인과 사양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외장 컬러는 프로즌 다크 그레이로 도색을 하고, 플랙 포인트 키드니 그릴과 함께 블랙 테일 파이프 피니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실내에는 푸른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가죽을 적용한 대시보드 및 시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M스티치가 적용된 3 벨트 및 카본 소재의 가니쉬와 센터패시아는 M340i 퍼스트 에디션의 특별함을 상징하고 잇습니다.

M이라는 퍼스트 이니셜답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DEC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과 연동되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탑재했고, M 스포츠 브레이크 및 M 스포츠 디퍼런셜 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 외 컴포트 액세스,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앰비언트 라이트증의 편의 사항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번 BMW M340i는 8150만 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으며, 오는 5월 25일 오후 2시 5분 오직 BMW 샵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중에서 한국에서 구매 가능한 물량은 40대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