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필리핀 세부 시티의 맛집! 하우스 오브 레촌, cebu city, House of Lechon

#필리핀 세부 시티의 맛집! 하우스 오브 레촌 House of Lechon필리핀 세부 시티의 맛집! 하우스 오브 레촌, cebu city, House of Lechon

 

국내외 명소나 맛집등을 소개 해드립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 시티에 있는 맛집!

 

하우스 오브 레촌 House of Lechon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마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맛집 입니다!

 

저는 작년에 큰아이만 있을때 큰 아이와 와이프와 함께 세부에서 약 2주가량 머물면서 갔던 식당중에 제일 처음 찾았던 식당 입니다.

 

처음에는 막탄에 머물지 않고 세부 도착하자 마자 세부 시티 쪽으로 와서 몇일 있었는데,

 

당시 여기 저기 찾던중 숙소와 가까운 레스토랑중 이런 맛집정보를 알고 갔었습니다.

 

숙소와 약 걸어서 10분정도 거리라 걸어갔었는데, 골목길 안에서 구글맵이 입구를 정확하게 찍어주지 않아 반대 편에서 부터 한바퀴 삥~ 돌아서 갔던 기억이 나네요.

 

입구는 살짝 작은 느낌이 있었는데, 사실 안쪽 식당은 정말 큽니다.

 

적어도 200석 규모는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아마 식당 이름에서 부터 아셨겠지만, 여긴 레촌이라는 음식이 주 메뉴 입니다.

 

다른 많은 필리핀 음식들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레촌의 집" 이라는 이름처럼 레촌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 입니다.

 

제가 예전에 필리핀에 있을때 부터 레촌을 좋아했는데, 큰 아이와 와이프에게 맛있는 필리핀 음식을 먹여 주고 싶어 이곳으로 왔던것 입니다.

 

 

 

 

What is Lechon?

 

레촌은 새끼 돼지를 통채로 바베큐하는 필리핀 전통 음식 입니다.

 

결혼식, 장례식, 파티, 생일 등등 모든 행사에 들어가는 음식입니다. 바삭바삭한 껍질부터 촉촉한 속까지! 마치 우리 음식 족발과 비슷한 느낌이 있는데, 족발보다 껍질이 더 바삭바삭합니다.

 

다른 음식이 다 차려져 있어도 바로 이 레촌이 없으면 아직 상이 완성 되지 않은 듯한 그런 존재의 음식이죠!

 

조리 후 바로 먹어도 맛있고, 시간이 지나고 먹어도 맛있습니다. 우리도 족발을 새우젓에 찍어 먹듯이 여기서도 피쉬소스와 함께 먹기도 합니다.

 

한국인 입맛에 정말 잘 맞는 음식이죠.

 

여러분들도 필리핀을 방문 할 계획이 있으시면, 특히 세부에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House+of+Lechon/@10.3177927,123.9020938,18.5z/data=!4m5!3m4!1s0x33a99938c5a4fc37:0xbeba822ec5449f67!8m2!3d10.3177322!4d123.9017164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세부 시티의 아얄라 몰 에서도 약 5분정도 걸리에 있습니다.

 

필리핀 전통음식을 부담 없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도전 하시길 바랍니다.

 

## 세부시티의 야경은 덤!!

 

레촌!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