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세부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 세부 자유여행 방문 강력 추천 feat.가는 방법

세부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 세부 자유여행 방문 강력 추천 feat.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국내외 명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은 세부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몰때 가시면 정말 아름다운 세부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 입니다.

이미 이름에서 눈치 채셨겠지만, 세부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은 바다 위에 떠 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그래서 일몰때 가시면 장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해 아내와 큰 아이를 데리고 세부에 12일정도 있었는데 그때 방문 했었습니다.

 

막탄섬 서남쪽에 위치한곳으로 구글맵에서 위치를 확인 해볼까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Lantaw+Floating+Native+Restaurant+-+Cordova/@10.2584813,123.9100635,14.07z/data=!4m5!3m4!1s0x33a99a5573551af9:0x4e10f1d5c7041b6a!8m2!3d10.2560039!4d123.9330712

 

란타우 플로팅 네이티브 레스토랑

★★★★☆ · 필리핀 레스토랑 · Sa Baybayon

www.google.com

사실 필리핀에서 여러군데를 많이 가봤던 제 입장에서 빠르게 하나 말씀드리자면 "음식" 하나만 보고 가기엔 좀 그렇습니다.

 

다른 필리핀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들에 비해서 음식 퀄리티는 떨어지는편 입니다.

 

그럼에도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겠죠?

 

바로 바다위에 떠 있는 식당에서 멋진 풍경, 자연을 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바로옆에 만송이 장미 공원이 있습니다. 10000 roses cafe 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 역시 세부에서 자랑 하는 포토죤 입니다!

낮에 보면 사실 좀 실망 스러우실수 있는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 이지만 밤에 그 가치가 돋보입니다.

 

가능하시다면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 해드립니다.

 

가는길이 사실 좀 먼 편이고, 자유여행으로 가신분들 경우 택시를 타고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갈려는 택시가 잘 없습니다. 나올때 빈차로 나와야 하기에 추가금을 요구 하기도 합니다.

 

물론, 그정도 금액을 내셔도 된다면 택시가 가장 편할수 있으며, 나오실때는 기다리는 택시나 우버를 이용하기보다 식사를 마칠때쯤 미리 우버를 통해 차를 불러 놓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택시가 들어오는 시간까지 생각해서 딱 맞춰 탈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세부 란타우 플로팅 레스토랑 전경 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 입니다. 어떤가요? 괜찮아 보이나요? ㅎㅎ 실제로 보면 더욱 멋진곳 입니다.

 

사실 저는 음식이 별로여서.. 좀 실망하긴 했지만 충분히 그 실망한 마음을 풍경이 달래줄수 있는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부 자유여행에 대한 포스팅도 지금 계획중인데, 시간이 많지 않아 천천히 다뤄보도록 할께요.

 

일단 세부 자유여행을 하면서 가보거나 경험한곳들 중 괜찮은 곳들을 하나씩 올려 보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식사를 하시고! 바로 옆에 있는 10000 roses cafe 에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이사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한번 다시 찾아봐야 할것 같긴 합니다.)

 

이곳도 너무 멋진 포토존 입니다.

 

사진 한번 먼저 볼까요?

가까 장미이긴 하지만 하나하나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외국인 관광객 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들 오는 곳 입니다. 여러분들도 여기서 식사 하시고 사진도 찍으시고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실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혹시라도, 세부쪽 자유여행에 관해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