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나의 거울 이론

이런거 한번씩 생각해볼수 있지 않을까?

1.자신이되고 싶은 거울 (구체적으로) 신념과 기대
나는 앞으로 월 3천이상씩 버는 지식사업가가 되고싶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즐겁게 삶을 즐기고 싶다.
전세계 어디에서도 내 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내 곁에는 항상 내 가족들이 있길 바란다.
하루에 단 한시간을 일을 하더라도 집중해서 열심히 하겠다.

2.자기합리화를통해 기회를 놓친적이 있는지
책같은걸 많이 읽겠다 하면서, 항상 시간이 없고, 피곤하고, 힘들다고 그러지 못했던것 같다.
그러면서 열심히 살겠다라고 속으로만 생각하며 나 스스로를 합리화 했던것 같다.
그런게 지금은 알수 없는 나의 기회였지않을까?

3.이 클래스를 통해 이루고 싶은것
경제적 자유, 부자아빠, 그리고 여유있는 삶을 살아보기.
그리고, 행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