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총정리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총정리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혜택에 대해서 정리 해볼께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장 큰 혜택은 아무래도 광고를 보지 않고 유튜브내 모든 영상을 시청 할 수 있는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 PC, 스마트TV, 유튜브 뮤직, 유튜브 키즈등 모든 기기와 플랫폼에서 지원이 됩니다. 특히나 아이를 키우고 있고, 아이가 유튜브의 컨텐츠를 소비 한다면 이는 큰 혜택이 됩니다.

다음 혜택은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저장 해서 볼 수 있다는점 입니다.
집에서 보고싶은 영상을 미리 저장해두고 이동하면서 보신다면 네트워크의 상태와 상관 없이 영상을 즐기실수 있겠죠.

유튜브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다음은 백그라운드 재생 입니다.
유튜브 일반계정의 경우 유튜브 앱을 백그라운드로 실행 할 수 없습니다. 때론 소리만 들어도 될때 이 기능을 활용하신다면 멀티테스킹을 하실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off 하실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이용 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유튜브 뮤직에 등록된 수백만 개의 노래와 동영상을 광고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백그라운드 재생도 가능 합니다. 오디오 모드를 이용해서 동영상 없이 음악만 즐기실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은 유튜브 오리지널 입니다.
유튜브에서 선정한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를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위 내용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YouTube Preminum 혜택 보러가기전 개인적으로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함께 유튜브 뮤직을 많이 활용 하고 있습니다.

 

 

YouTube Premium 혜택 이용 - YouTub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일부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음악과 영상을 모두 무료로 즐기수 있다는것이 유튜브 프리미엄만의 특별한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YouTube Preminum 혜택

YouTube Preminum 가입하기위 링크를 통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 해보시기 바랍니다.

 

YouTube Premium

YouTube Premium에 가입하여 YouTube와 YouTube Music에서 광고 없는 서비스 이용, 오프라인 저장, 백그라운드 재생 혜택을 누려 보세요.

www.youtube.com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