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포천 라싸포천 라싸



안녕하세요!!


요즘 포천 라싸 CC 가 아주 핫합니다!!


지난 2020년 5월에 오픈한 라싸 CC!!!


그래서 지난주에 친구들과 함께 라운딩을 다녀와봤는데요~


새로 생긴 골프장이라 그런지 모든 것이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관리 가 되어 있었습니다.


클럽하우스도 조금은 단촐(?)해 보이지만 그런대로 모던함을 유지하고 있는 듯해 보였습니다.


그린이나 페어웨이 관리 상태도 매우 괜찮아 보였구요~!




# 라싸 CC

라싸 CC에서 라싸의 의미는 티베트 고어로 신의 땅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골프장 이름으로 매우 적합해 보이는 이름이네요.


그리고, CI 역시, 최근에 생긴 골프장답게 매우 예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정말 젊은 층들이 많이 찾을 것 같은 골프장이네요.




# 라싸 CC 위치

우선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이 골프장은 서울에서 30분이라고 광고를 하지만, 가까운 서울을 의미하는 것 같고요. 그래도 어지간한 수도권에서 1시간 내외로 접근이 가능한 포천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포천시 이동면 연곡리 산 137번지


대표번호

031-538-0600


• 강남권에서 1시간 이내 소요
• 강남권 : 올림픽도로 → 암사대교 → 남구리 IC → 신북 IC → 라싸 GC
• 강북권 : 강변북로 → 남구리 IC → 신북 IC → 라싸 GC 북부간선도로 → 중랑IC → 신북IC → 라싸GC


# 라싸 CC 레스토랑

라싸 CC에는 아주 모던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또한, 10 티 하우스라고 불리는 그늘집에서는 짜장면, 소고기국밥, 이동갈비, 골뱅이 소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1,2부 티업 가시면 식사를 하시는데, 조식은 아래와 같이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골프장들과 비슷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소고기국밥을 먹었는데, 맛이 아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었습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라운딩으로 나설 수 있었습니다.



# 라싸 CC 코스 안내

라싸 CC의 코스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마운틴, 레이크, 밸리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산악지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완만한 경사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운딩을 하면서 느낀 점은, 앞으로도 많은 개발이 이루어질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는 레이크 코스가 가장 경관이 아름다웠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물과 함께 어우러진 자연의 모습이 아름다워 보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레이크 코스의 8,9번 홀은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만큼 아름다웠습니다.


마운틴 코스는 전체 27홀 가운데 가장 높은 지역에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해발 370미터 지대에 분포되며 페어웨이 좌우로 20미터를 넘는 키의 울창한 자연림이 펼쳐진 홀들은 전형적인 Forest Course의 특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홀로 서는 Head Land위에 그린이 올라앉은 3번 홀과 Infinity Green으로 무장한 6번 홀이 있습니다.



레이크 코스는 마운틴 코스와는 다르게, 가장 낮은 지역인 해발 270미터 지대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9개 홀 중 7개 홀이 3개의 커다란 Lake와 접해 있는 코스입니다.


Par3 가 3개 홀, Par4 는 3개홀, Par5 3개 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흐르는 물과 넓은 호수를 누비며 멋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Water Front Type의 코스입니다. 민둥산(1,023m)의 수계와 연계되는 거대한 Lake가 만들어내는 경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마지막으로 밸리 코스 안내입니다.


밸리 코스는 해발 300미터 지대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민둥산에서 흘러내리는 자연 골짜기들은 코스 곳곳에서 플레이 선을 가로지르며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깊고 웅장한 불당 계곡을 끼고 있는 2번 홀과 3번 홀은 극적인 경관과 짜릿한 공략 성을 자랑하는 라싸 CC의 시그니처 홀입니다.


# 라싸 CC 경관

라싸 CC에서 라운딩을 하면서 제눈으로 보았던 모습들을 몇 장 남기겠습니다.

우선, 클럽하우스의 모습입니다.


코스에서의 사진입니다. 쫙~~ 펼쳐진 모습이 아주 멋집니다.

티박스도 매우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레이크 코스의 모습입니다.

뭔가 매우 평온하고, 정적이지 않습니까?

병풍처럼 둘러진 건너편 나무들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아름다운 라싸 CC의 모습들입니다.

그냥 봐도 페이웨이가 매우 잘 관리되어 보입니다.

#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여기 라싸 CC를 다녀오고 느낀 점은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경관을 함께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구나 였습니다!


올해 아직 라운딩 전 이시면 라싸 CC로 새로운 경험과 함께 시작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저에게는 올해가 가지전에 꼭 한번 다시 들려보고 싶은 골프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골프장 둘러보기##

2020/08/04 - [Golf] - 자유CC 필드 라운딩 상세 후기

 





자유CC 필드 라운딩 상세 후기

자유CC 필드 라운딩 상세 후기 자유CC 자유 CC는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아주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자유 CC는 여주에 있어 서울에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일찍 1��

stricky.tistory.com

2020/07/21 - [Golf] - 블랙스톤 CC 제주 실전 라운딩 후기

 

블랙스톤 CC 제주 실전 라운딩 후기

블랙스톤 CC 제주 실전 라운딩 후기 요즘 제주가 핫합니다! 코로나 덕분에 갈만한곳은 제주도 밖에 없다고 생각을 하시는지...ㅎㅎ 덩달아 제주도 라운딩도 인기가 폭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

stricky.tistory.com

2020/07/10 - [Golf] -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포천 라싸 CC 가 아주 핫합니다!! 지난 2020년 5월에 오픈한 라싸 CC!!! 그래서 지난주에 친구들과 함께 라운딩을 다녀와봤는데요~ 새로 생긴 ��

stricky.tistory.com

2020/04/21 - [Golf] - 기흥CC 36홀 북서, 동남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기흥CC 36홀 북서, 동남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기흥 CC 36홀 북서, 동남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올 시즌 두 번째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1부 거의 마지막 티업을 잡고 가서 그런지 여유롭

stricky.tistory.com

2020/04/02 - [Golf] - 떼제베CC 힐링, 챌린지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떼제베CC 힐링, 챌린지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테제베 CC 힐링, 챌린지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이젠 슬슬 봄기운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느덧 4월이 되었고, 날씨도 너무 좋은 날 테제베 CC 힐링, 챌린지 코스에서 좋은 사람들과 18홀 라운딩을

stricky.tistory.com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