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

블랙스톤 CC 제주 실전 라운딩 후기


블랙스톤 CC 제주 실전 라운딩 후기




요즘 제주가 핫합니다!


코로나 덕분에 갈만한곳은 제주도 밖에 없다고 생각을 하시는지...ㅎㅎ

덩달아 제주도 라운딩도 인기가 폭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제주 블랙스톤 CC 에 관해서 실전 라운딩 후기를 포스트 하겠습니다.

블랙스톤 골프장은 제주 말고도 인천과 양평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도권에서도 꽤나 인기있는 골프장 이죠.

비회원의 경우 단독 시설 이용이 불가능 하고, 회원을 동반하여 이용이 가능 합니다.

전체적으로 약 70만평 부지에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시설

블랙스톤 제주는 회원제 18홀과 퍼블릭 9홀로 총 27홀로 구성된 골프장 입니다.

주요 시설물로는 골프장, 리조트가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레스토랑, 사우나, 라운지바 등이 잇습니다.


힐 하우스 호텔은 총 객실 36실로 구성 되어 잇습니다.

빌라 50세대도 함께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타 아래와 같이 라이더스 클럽, 요트클럽등이 있는데,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전반적으로 리조트와 함께 골프장이 있어서 그런지 매우 전경이 아름답고, 시설 하나하나에 세심함이 느껴집니다.

작은것 까지 신경쓴 느낌이 많이 나는 곳 이였습니다.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는 매우 깔끔하면서도 웅장합니다.

어디 어지간한 골프장 클럽하우스와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 입니다.


자체 골프텔을 운영하고 빌라도 운영하다보니 내부에서 차로 다닐수 있는곳이 많이 제한 되어 있었습니다. 일부 걸어서 산책도 해보고, 다른 곳에서 골프텔 내부 사진을 좀 가지고 왔습니다.


클럽하우스 내부에 식사도 매우 만족할만한 수준 이었습니다.


내부장식이나 인테리어 하나 흠잡을때가 없는곳 이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어렵지만 사우나 시설도 매우 훌륭했구요!




골프장이나 클럽하우스쪽이나 곳곳이 푸르름을 가득 안고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골프장도 좋고~ 스코어만 좋았으면 더 훌륭했을텐데요...ㅎㅎ



블랙스톤의 상징인 골프티와 골프공 입니다.

하하...ㅎㅎ

꽤나 귀엽더군요!

랜드마크가 될만합니다.



인테리어 감성이 매우 훌륭합니다.

형형색색~~!!

딱 제 취향 저격입니다!




55평기준이구요, 4인 1실 입니다.

매우 럭셔리한 인테리어라던데...


가보고 싶어졌어요...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럭셔리 함이 느껴집니다.

누가 저 저기 안보내주나요...;;;;



이건 블랙스톤 호텔 사진이구요. 2인 1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웅장하죠?

실제로보면 더욱 훌륭합니다.

인테리어하며, 고급짐 하며...ㅎㅎㅎ





이 사진은 블랙스톤 CC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음... 홈페이지는..


신경을 많이 안쓰시는것 같아요.


한... 10년도 더 전의 패러다임과 감성을 가지고 있는 블랙스톤CC의 홈페이지 였습니다.

정말.. 옛날사람...



블랙스톤 CC 제주의 남코스는 전반적으로 굴곡이 없는 평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에반해 북코스는 오르막 코스이구요.


그래도 제주도 하면 바람과 눈, 비 등을 걱정 많이 하실텐데요..


그나마 여기가 라온CC보단 고도가 낮아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도 그렇게 바람이 심하게 불진 않았습니다.


그냥 저냥 골프장 같은 느낌...ㅎㅎ



블랙스톤CC는 제주도 내에서 가격이 좀 나가는편 입니다.

그래도 돈값은 한다고나 할까요??


이 외에도 라온CC, 캐슬렉스CC, 엘리시안 제주 CC, 에버리스CC 등도 있으니 그쪽도 한번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블랙스톤 CC는 난이도가 쉬운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눈이 즐거운 골프장 입니다.


전체적으로 비슷한 뷰를 가진 골프장이 많이 있는데 이곳은 가는 홀마다 보이는 그림이 달라 좋았습니다.



전혀 스코어에 신경이 안쓰일 정도로,


그냥 눈으로 보고 즐기고, 두 다리로 걷기만 해도 행복해지는...ㅎㅎ


그래서.. 제 스코어가.. 이모양이듯 하기도 하지만..ㅎㅎ


사실 잘치는것도 중요하지만, 꼭 골프를 점수를 잘 기록하기 위해서 하는 운동은 아니닌깐요.





전체적으로 페어웨이 그린이 매우 넓습니다.


그래서 공 잃어버릴일은 없을것 같아요.


가시는 분들 공은 하나만 딱 챙겨서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블랙스톤 CC 제주에는 벙커가 많이 있습니다.


이곳저곳..


왜 저기도 벙커를 만들어놨나 싶을정도로 많이 있어요...


게임 치실때 벙커 배판은 빼주세요!!! ㅎㅎㅎ


쏙쏙 들어갑니다!!! ㅎㅎㅎ


그린이 참 넓기도 하지만,


굴곡이 매우 심한 편 이었어요.


이단그린도 있고..


퍼터에 자신이 없는 저는... 음..


그냥 질러 버리기도 하였습니다.


쓰리펏이나 포펏이나~~ ㅎㅎㅎ



자꾸 자꾸 이야기하지만 정말 풍경하나, 날씨하나는 기가 막힙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늘집 매뉴도 뭐..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그런데 골프장은 왜이렇게 비싼걸까요....ㅠㅠ


그린피는 안아까운데


그늘집은 너무 돈 아까워요...ㅠㅠ





블랙스톤CC 어떠셨나요?


꼭 한번 가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올해가 가기전, 한번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블랙스톤CC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골프장 둘러보기##

2020/08/04 - [Golf] - 자유CC 필드 라운딩 상세 후기

 

자유CC 필드 라운딩 상세 후기

자유CC 필드 라운딩 상세 후기 자유CC 자유 CC는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아주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자유 CC는 여주에 있어 서울에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일찍 1��

stricky.tistory.com

2020/07/10 - [Golf] -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포천 라싸 cc 27홀 실제 라운딩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포천 라싸 CC 가 아주 핫합니다!! 지난 2020년 5월에 오픈한 라싸 CC!!! 그래서 지난주에 친구들과 함께 라운딩을 다녀와봤는데요~ 새로 생긴 ��

stricky.tistory.com

2020/04/21 - [Golf] - 기흥CC 36홀 북서, 동남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기흥CC 36홀 북서, 동남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기흥 CC 36홀 북서, 동남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올 시즌 두 번째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1부 거의 마지막 티업을 잡고 가서 그런지 여유롭

stricky.tistory.com

2020/04/02 - [Golf] - 떼제베CC 힐링, 챌린지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떼제베CC 힐링, 챌린지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테제베 CC 힐링, 챌린지 코스 라운딩 완벽 후기 이젠 슬슬 봄기운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느덧 4월이 되었고, 날씨도 너무 좋은 날 테제베 CC 힐링, 챌린지 코스에서 좋은 사람들과 18홀 라운딩을

stricky.tistory.com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