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맥북 프로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확인 사항

맥북 프로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확인 사항

 

제가 지난해 10월에 맥북을 처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정확하게 제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4개)

사실 애플 제품은 아이폰도 예전에 5s시절 써봤었고, 지금도 집에 큰애가 독점하여 쓰고 있는 아이패드 에어 2 가 있습니다만 맥북 제품을 처음 구매를 한 것입니다.

 

맥북은 정말 쓰면 쓸수록 좋은것 같아요.

 

휴대하기도 너무 좋고, 저 같은 경우는 DB와 개발을 하고 있는데.. 작업하는데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능도 훌륭하구요!!

 

제가 얼마 전에 꽤나 좋은 정보를 하나 얻어서요.

 

다들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저같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남깁니다.

 

애플이 맥북중 특정 모델에 대해서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애플 공식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애플에서 무상으로 키 도는 키보드 전체를 교체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부분 키보드와 배터리가 함께 교체가 되기에, 문제가 조금 느껴지시더라도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고 베터리 효율이 좀 떨어졌을 때 교체를 하시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물론 사용하시는데 지장이 없다는 전제 하에 말이죠.

 

#대신 이 프로그램은 아래에 해당되는 모델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 부터 4년간 적용이 됩니다.

이점을 잘 기억 하셔야 합니다!!!

 

이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5)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6)

MacBook (Retina, 12-­inch, 2017)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8)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9)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5-­inch, 2016)

MacBook Pro (15-­inch, 2017)

MacBook Pro (13-inch, 2018,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5-­inch, 2018)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5-­inch, 2019)

참고: 이 외의 다른 Mac 노트북 모델은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아닙니다.

 

본인이 소유하신 모델이 여기에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고 나서 대상이 된다면 아래의 서비스 절차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의하실 점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추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싸고 소중한 나의 맥북을 잘 관리하고, 사용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신 이 프로그램은 아래에 해당되는 모델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 부터 4년간 적용이 됩니다.

이점을 잘 기억 하셔야 합니다!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