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

손흥민 80m 드리블 골 런던풋볼어워즈 올해의 골 수상 & 다시보기

손흥민 80m 단독 드리블 골 런던풋볼어워즈 올해의 골 수상(오피셜) feat.번리전 손흥민 골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우리 손흥민 선수가 런던 풋볼 어워드 오해의 골 수상의 영애를 안았습니다.

런던 풋볼 어워즈는 토트넘의 비롯한 아스날, 첼시, 풀럼, 퀸스 파크 레인저스, 왓포드, 크리스털 팰리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AFC 웸블던, 브렌트 퍼드, 찰턴 애슬레틱, 밀월 등 런던을 연고로 하는 12개 팀을 대상으로 최고의 선수와 감독 등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손흥민은 이 시상식에서 쟁쟁한 여타 후보들을 제치고 최우수 선수상인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전력이 있죠.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을 노렸으나 첼시의 타미 아브라함에 밀려 올해의 선수상 수상에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8일 번리전 전반 32분 우리 진영 페널티박스에서 상대 골문 앞까지 무려 7명의 수비수를 벗겨내며 단독 드리블로 골을 터트렸습니다.

손흥민의 번리전 골은 이미 EPL 이달의 골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선정방식은 팬 투표로 결정이 되었는데, 팬들의 생각 역시 올해 최고의 골이라는데 동의를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올해의 골 수상에도 손흥민은 팔꿈치 부상과 수술과, 코로나 19로 인해 자가격리 중이라 참석하지 못하였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빠른 회복과, 토트넘의 재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손흥민 번리전 골 장면

 

 

by.sTr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