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

이강인 1군 ATM전 제외... 1군 등록은 언제?

이강인, 스페인 귀화 요청 뿌리친 '메시의 길' 걸을까?


이강인


아직 17살.. 이번 아시안게임 엔트리엔 김학범 감독의 판단 미스로..(개인적인생각) 포함되지 않았지만,


이번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에서 엔트리에 포함되지 않을까 하는 실낱같은 희망이 있었다.

결국 포함되진 못하였지만,


그래도 지난 프리시즌을 1군에서 함께 훈련하고, 레버쿠젠 전에선 골까지 기록을 했었다.

더욱 이번 ATM과의 개막전 엔트리 포함에 기대를 걸게되었지만,, 아쉽다..


그래도 아직 어리다!

앞으로 훈련은 계속1군선수들과 함께 한다고 하니..

23인의 1군스쿼드에 이강인의 이름이 올라가는것은 시간문제가 되지 않을까싶다 ㅎㅎ


라리가 데뷔도 데뷔지만, 다가올 컵대회에서라도 1군에서 활약하는 이강인의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래본다~!!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 이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