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car

현대 스타리아 MPV 티저 모델 공개 스타렉스 후속 상세 정보는?

현대 스타리아 MPV 티저 모델 공개 스타렉스 후속 상세 정보는?

 

현대에서 새로운 MPV (Multi-Purpose Vehicle) 모델의 티저를 공개 했습니다.
새로운 현대의 MPV 모델인 스타리아는 스타렉스의 후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국의 자동차 스타리아


스타리아란?


스타렉스의 후속으로 나올 이번 스타리아는 스타렉스의 후속으로 프리미엄급 MPV 모델이라고 합니다. 기존 승합차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스타렉스를 버리고, 기아 자동차의 카니발의 대항마로 내놓은 야심찬 모델 입니다.

별을 의미하는 Star와 물결을 의미하는 Ria의 합성어로써, 우주선의 형태에서 모티브를 가지고 왔다고 현대자동차에서 설명을 합니다.

 

스타리아 티저


 

 

 

스타리아의 실내는?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스타리아 라운지라는 7인승 모델이라고 합니다. 외관은 볼륨감 있는 차체를 가지고 있으며, 파격적으로 개방적인 실내 디자인이 눈에 띄입니다.

스타리아 실내

전고가 높으며 긴 차체를 극대화 시킨 느낌 입니다. 전면에 위치한 라디에이터 그릴은 매우 크고, 가로로 길게 들어가 있는 주간 주행등이 눈에 띄입니다. 이미 아이오닉5에서 보여준 픽셀 타입의 램프도 후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 입니다.

스타리아 후면

새로운 모빌리티 자동차 영역을 열게 될 첫 자동차 스타리아가 기대 됩니다.

## 아이오닉5 보러가기 ##

dbstricky.com/archives/114

 

현대 아이오닉5 대박이난 포인트 5가지 살펴보기!! | sTricky's web Site!

현대 아이오닉5가 아주 대박이 났습니다. 지난 사전예약때 유럽에서만 1만대, 국내에서도 첫날에만 약 2만 4천여대가 사전 예약이 되었습니다. 이 기록은 종전 그랜저를 뛰어 넘는 기록 입니다.

dbstricky.com

by.sTricky